그러므로 미리 임의의 유료 어플을 결제하지 마시고 거래할 업체에게 현금화가 가능한 어플 목록을 안내 받은 후 결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 해당 통신사 어플에서 소액결제 설정하는 곳에 보시면 정보이용료 설정을 하실 수 있어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와 같은 문구 많이 보셨죠?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떤 특징 및 장단점이 있고,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중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일반적인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 및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줄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그 아이템을 필요로 하는 게임유저를 발굴해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게임을 직접 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사줄 사람을 찾아 헤매거나

게임 설치 시간이 다소 소요될뿐 그 과정은 무척 간단하고 편리해서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중 컬쳐랜드, 해피머니 종류로 아무거나 구매하신후에 업체에게 쿠폰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후 입금해드리는 방식입니다.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